본문 바로가기
TEMPLATES

퍼플 영단어장 굿노트 양식 PDF 무료 공유

by rechew 2021. 8. 29.

기본 단어장을 올리고나서 응용버전을 올렸어야 하는데

뭔가 새로운걸 도전하고 싶은 급한 마음에 키치 버전부터 올려버렸네요😅

제가 평소에 생각이 많은데

마치 전광석화(?) 수준이라서 그 때 바로 만들지않으면

다른 생각으로 넘어가버리는 단점이 있어요. ㅎㅎ

그래서 평소에 기록하는걸 중요하게 생각하기도 하구요.

그래도 일단 생각이 나서 의욕과 아이디어가 샘솟을 때

미루지않고 바로 만드는게 최선인 것 같습니다..😓

추후에 다른 색상으로 추가 작업을 하게되면

수정하여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영단어, 뜻, 체크란 순으로

잘 안외워진 단어의 경우 표기해가면서

반복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현재 만드는 템플릿들은 제가 만들고 싶은것들 위주로

이것저것 시도해보고있는데 감사하게도

좋은 덧글 남겨주시는 분들 덕분에 힘이 많이 되고 있어요.🌷

나중에는 좀 더 다양하고 특이한(?) 템플릿을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이 있는데

예를들면 내가 어떤 특정 원하는 습관을 만들고 싶은데

그런 과정들을 체크하기 위한 일지나 기록 형식이라던가..

저도 아직 구상중인 것들이 많은데 혹시 평소에 이런 양식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덧글 달아주시면 저도 새로운 양식들을 만들어보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서식 공유를 원하시는 분들은

 

1. 공감 버튼을 누른 후에 🧡

2.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1~2일 이내에

적어주신 이메일로 양식을 보내드립니다.

※ 템플릿은 상업적 이용, 2차 가공, 재배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소장 목적으로만 이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