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MPLATES

여름 버킷리스트 굿노트 속지 PDF 양식 무료 공유

by rechew 2021. 8. 20.

최근에 영화 '버킷리스트'를 봤는데

평생동안 일만 하면서 열심히 살아왔던

두 주인공(모건프리먼, 잭 니콜슨)이

죽음을 앞두고 버킷리스트를 작성하여

하나씩 달성해가며 마지막 삶을 살게 되는 내용이었는데

보면서 느낀 점은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생각하게 되면서

나도 꼭 작성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버킷리스트를 적음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는

1.

'언젠가는 하겠지' 라는

미루는 태도에서 벗어날 수 있고,

2.

평소에 많은것들을 잊어버리기 쉬운

정신없는 바쁜 일상에서

그 시기에만 누릴 수 있는 일들을

놓치지 않고 실행할 수 있으며

(ex. 부모님과 여행가기)

3.

내가 계획한 일을 성취해냄으로써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저는 계획충이라 평소에도 계획 짜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리스트에 오늘의 할 일을 적어놓고

성취했을 때마다 줄을 좍좍- 그을때마다 성취감이 뿜뿜 올라와요 ㅎㅎ

평소에는 목표를 기반으로 계획을 짜기 때문에

비슷비슷한 내용들이 많겠지만

버킷리스트는 좀 더

평소에는 시간을 따로 내지않으면 못할 것같았던 일이나,

하고는 싶었지만 어떤 계기나 타이밍이 맞지않아서 못했던 일,

내 나이를 지나온 사람들이 꼭 해보라고 추천하는 일

등을 경험해 보면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내 삶에서 어떤 부분이 중요한지에 대해서

넓은 시야로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예시는 영어버젼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서식 공유를 원하시는 분들은

1. 이웃 추가 👩‍❤️‍👩

2. 공감 버튼을 누른 후에 🧡

3.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1~2일 이내에

적어주신 이메일로 양식을 보내드립니다.

※ 템플릿은 상업적 이용, 2차 가공, 재배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소장 목적으로만 이용해주세요!

댓글